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5 오키나와 둘째날(케라마제도) 다이빙

어김없이 찾아오는 아침!!!

피곤한 몸인데도

6시에 눈이 떠진다!!!....

오늘은 배타고 멀리 나가야 하기때문에 좀 서둘러 보기로했다!!!!

호텔 조식!!! 

가까우니 좋다@!!  시간들 맞춰서 다들 나오셨다....ㅋㅋㅋ

아침먹고

시간내서 편의점 들러서 간식거리도 사고!!

 

맥주도 사고......

그러나 이게 얼마나 큰일이 벌어질껀지는 모름.....ㅠㅠ

 

여기 나하 신항에서 저기 보이는 보트타고 카레마제도도 고고~~~~~

 

우리팀 7명과 추가로 2명이 탑승...



요때가지만 해도 즐겁게!~~!~ㅋㅋㅋ

 

다이빙전 담소도 나누고!~~



 

드뎌 1시간을 걸려서 다이빙 포인트 도착!!!

도착 하기도 전에 장비 셋팅과

웨이트 등....

분주하기 짝이없음..

 

배를 빌려서 사용하기에!!  배선주쪽 2명과 

우리쪽 스텝2명...   다이버 총 9명..




 

여기에서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짐,...ㅠㅠ

우리가  기존에 쓰던 아루미늄탱크가 아니라

스틸탱크 그것도 작은것으로 가져온터.....  물론 딘타입은 없고 모두 요크타입,...

자~~

이젠 입수!!!!!!

 

포인트 : 가든힐

수온 : 19~20도

슈트 : 5mm.

시야 : 30M~

 

오시요!!~

 

오키?? ㅋㅋ

ㅋㅋ

 

아직까지 괜찮으시져???

ㅋㅋ

모래다!!!

깨끗하고 시야빵빵!!~~

근데 모래만 보인다!!!  헐!~

 

드뎌 생물 하나 발견...

반가운건지

요놈 마저도 없었음

손까락 빨아야 할판였음 ㅋㅋㅋㅋㅋㅋ

 

5M 내외엔 이런놈들도

소품을 나와있다~~~

 

사이좋게 고고~

 

첫 다이빙에 스틸 탱크때문에 다들 가라앉아서

에어넣고 다이빙한다고 고생들 하심.....

 

다시 웨이트들 정비하고

고고!~~~!~!

 

여유로움을 보여주시는 회장님~~~~

 

멋진 포즈~~~~~

전사장님...~

 

김교수님도!!~!

성화를 들고 뛰심!!!ㅋㅋ

 

일본 다이빙은 보트에서 떨오지면

포인트지점 한바퀴돌고 다시 보트위치로 오는 시스템 

다이빙 들을 마치면 이렇게 다시 올라감~~~

 

폐그물도 그나마 볼꺼리라고 좋다~~~ㅋㅋ

 

멋지게 폼잡으신 고문님!!

 

스틸탱크메고 사이드 마운트 한다고

뺑이치고있음~~~~ㅠㅠ

 

그래도 사진찍는다고 용을 쓴다..ㅋㅋ

 

다행이 사이드마운트로 상어형님이 계셔서

그나마 다행!! ㅋㅋㅋㅋ





자~~~~

단체컷도 한방....

 

또 출발 합시다!!  고고!!!!

 

점심은 도시락같은건데

보트에서 밥을하고 돈까스같을걸 데워서주는 밥..

 

날도 추운데!!ㅠㅠㅠ

 

점심시간 이후로 사건발생.....ㅠㅠ

상어형님과 이청년...

맥를 1캔을  마신것이 화근........

선주가 날리가 났다....  고작 한캔 나눠먹은건데!!   절대 다이빙 이대로 진행 못한다고 난리다!!~

룰... 규정...

최고로 많은 들은얘기!!!

 

결론은 맥주 1캔먹은 사람들은 제외하고 따빙 하는걸로!! ㅠㅠ  먼 바다로 나와서 ..ㅠㅠ

 

 

마치 특공대원같이!!!!

고고~~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는건 없다!! ㅋㅋㅋ

 

일단 가보자~~~  가봐!!!

 

지친 몸을 따뜻한 해수물로 녹이고!!!!!

힘들다 힘들어!~~ㅠㅠㅠ

이렇게 다이빙을 마치고!!!  다음날 다빙때문에

샵에 잠깐 들러서 장비 내려놓고!!

우리팀은

중부 온나지역 리잔씨파크호텔로 고고~~~~

 

지친 몸을 생각해서

호텔식 뷔폐로 맘을 달래본다!!숙숙소도 정말 넓고 좋고

식당도 너무좋다!!~!~

 

맛난것 먹고

낼은 힘들내세여!~~~



 

오늘 하루는 너무 긴 하루다!!

보트타고 이동하는것도 그렇고

장비 웨이트...

일본 다이빙을 지대로 느끼는 하루였다!~~!~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셉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