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5 평따... 동해로 고고(2)~~

다이빙은 계속~~~

 

필리핀도 아니고 완존 황제 다이빙 진행@!! ㅋㅋㅋㅋ

 

현지인 똑같음..ㅋㅋㅋ

 

이렇게 옆에서 도와주니 다이빙은 자알 진행!! ㅎㅎㅎㅎ

궈궈~~~~

 

 

선장님(?)도 홧팅!!!!

 

풀장에서 교육을 너무 열심히 받으셔서

바다에선 무리없이~~

추운 동해 바다를 잘 적응하고 유유히~~~~

 

교육생 같지않데

너무 잘 노니고 있음 ㅋㅋ  굿!~

 

인공어초에서 여유로움까지

시야도 그렇게 잘 나오지않지만

나중에 큰 경험들이 될듯~~

 

도움을 많이 주신 미모의 백가이드님..

꾸벅~~

교육내내

교육생들위해

물고기와 해파리등등을 잘 설명하고 보여줌!!!

바쁠텐데!! ㅋㅋ

 

요렇게 2깡을 더 하고

시원하게 마무리~~

 

바다속 생물들!!!   멍개들도!!!

 

어초들도  예쁘게!!!

 

인공어초로 입수  유영!!

참 잘하지요~~~~



시야는 그리 좋지않지만

강사를 따라 고고~~~!




제한수역에서 받았던 교육을 다시 생각하면서

실행달성요구

무사히 패스~~~~

 

너무너무 잘하심~~~ 

크허허~~



어드밴스 교육도

무사히 마치고

안전정지도 자알 하심!!!!

이젠 상승 하심이~~~~~~

이렇게 양 이틀동안 6깡을 진행하고

개방수역 교육을 자알 마무리했습니다..

 

힘든데

열심히 교육에 임해준 여성 다이버님들 고생 많이 했어요!~~!~!

요번 기회로 끝나지말고

계속 바다를 찾아와서 열심히 따빙 다니면 시야도 더 열리고

편안한 다이빙을 될수있을꺼예여!~

 

수고들 하셨습니다~~~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

'스쿠버다이빙'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OW, AD 풀장교육  (0) 2021.07.18
2015 CSUD운영진 회식  (0) 2021.07.18
2015 평따... 동해로 고고(1)~~  (0) 2021.07.16
2015 잠실풀장 제한수역 강습  (0) 2021.07.16
스쿠바 다이빙 교육샵  (0) 2021.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