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5 미존 다이빙 투어

우리나라 조경을 책임지는 사람들 모임...ㅋㅋ

그냥 편한...

골프와 다이빙 팀으로 나눠져서 박투어~~

고고~~~

 

이른 아침이동이라

가다가 단골집 식사~~~

9시넘어서 도착!!

조금 늦었지만 금요일 ..

평일이라 아직 사람들은 많지않은듯

역쉬 따빙은 평따가 쵝오~~~~

친구 JS....  미소년인듯..

나이가 어디로 먹은건지!!!

오늘은 DSD참여!~!  여유가 한껏 ㅋㅋㅋㅋ

 

출격전..

아름다운 이야기 꽃....!!!!

아닌가?? ㅋㅋㅋㅋ

 

장비도 다 정리하고

출격 준비를 합니다~~~

 

출발 하기전에 다들 긴장들 하는데

우리팀들은 긴장이란건 어데도 찾을수가없다!!

요것이 연륜인가?? ㅋㅋㅋㅋ

 

큰형님도 이젠 출발 합니다!!~~

 

 

바다는 장판이당.

조타조아~~~~~~~~~

 

꼼꼼히 장비도 챙기고..

버디끼리 도와주고!!

보기 좋습니다~~  굿!

 

아자아자!!!

우린 다이버인겨!~~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보기 조와여!~~~

 

다이빙 신동..

DSD인데도 교육 다 받은 형님들보다 더 베테랑!!

물과 함께 한몸이다~~~




요렇게 여유로움은 첨음봄..

그대를 인정 ㅋㅋㅋㅋ

 

 

이렇게 보트와 비치 다이빙 진행~!~

요번엔

멀미?

이런거 없쥬????

ㅎㅎㅎㅎㅎㅎ

 

고고~

우린 다이버인겨~~~~ㅎㅎㅎ

 

요때 유유히 걸어오시는 국정원 소속인듯..

CJ형님도 도착,,

도착후 낚시!! ㅎㅎㅎㅎ



 

하강 라인잡고 무사히 도착!!

시야는 글케 좋지않음,,...

 

수온 19~21도

시야 : 3~5미터

조류 : 약간.

포인트 : 오아시스, 옥토퍼스, 비치 등등



 

 

다이빙 후 점심은 꿀맛...

미리 얘기해놓은터라 싱싱한 고기로  매운탕을...

 

낭챙이라고

삼식이 사촌정도 되는데 고기 육질이 다름...

꿀껏했음~~ㅎㅎ

 

글구 내일아침은

요 대구.. 생대구탕으로다가..

보기만 해도 조타~~~~

 

오후에도 다이빙을 위해!!

수면 휴식은 필수!~~

 

편안하고 다정해 보임 ㅋㅋㅋ



 

낚시 삼매경.....

열심 준비허신다!!

대물을 낚을듯..

 

마지막 따빙까지 열심히다

실력들이 많이 느신듯...

SY형님도 굿~~

 

안배워도 타고난 다이버~~~

JS....

느므 잘헌다



 

 

역쉬!!

 리프트가 없음  힘듬..

낑낑대면서 올라감 ㅋㅋㅋㅋ

 

마지막 따빙을 신나게!!

홧팅~~~



 

여유로와 보이십니다~~

굿~~

 

예사롭지않은 자유~~

 

이렇게

멋지게 따빙을 진행!~~

무사히

편안히~~~

수온도 딱이다~~~



 

지금 바다속은 물고기 천지~~~



 

 

다이빙을 마치고

골프팀과 함류하여!!

맛나게 믁고 마시고!!

정말 후덜덜~~~~



고기는 안보임!!

개눈 감추듯이!! ㅎㅎㅎㅎ



즐겁게!!

마시고~~




많은 얘기들도!!!



 

즐거운 박투어였습니다~~

담엔 모든분이 다 다이빙 참여 할수있길!~~~~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