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글, 스크랩

충북앙성 "우리들의 놀이터" 준공?파티

충북앙성 "우리들의 놀이터" 준공?파티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충북앙성으로 고고~~

찐친인 베프가 2~3년전부터 앙성에 팬션도 몇채 준비해놓고

또 나이들어 재미나게 놀수있는

놀이터를 만들고싶어서 땅을 사고 설계를 하고 인테리어까지 다 해서

축하겸 놀러가는중~~^^

외관은 수수하지만 주변 넓은 부지를 개간하고 토목작업까지 다 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곳들이 지어지고 꾸며지고있다~

아직도 진행중~~ㅎㅎ

도착하자마자 앙성에서 유명한 "앙성생막걸리" 눈속에 담아두었다.

기대기대~

이곳엔 와인셀러가 곳곳에 있는데

시간있을때 박스로 사다가 모아놔서 질좋은 와이너리에 온듯함.

기다료~~~ 다먹어줄게~~ㅎㅎ

내부엔 정말 넓은 공간이 떠억~

중장함에 입이 다 벌어짐!

천장고도 너무 높고 넓다~ 양쪽으로 나뉘어져서 이곳은 주방겸 준비~

아이고~~ 100인치 TV는 핸드폰수준임 ㅎㅎ

가구도 1200짜리 폭인데 작게보임!! 우짠일이지~~~

창문도 5M짜리다..

어떻게 저걸 올렸는지도 궁금함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이많은 고기들을 먹을생각

밖엔......너무 춥다!

안에서 그릴에 구워먹어야 할듯하다~ 춥다잉~~~~

천장엔 히터5대가 쌩쌩돌아가서 춥지는 않지만 오늘은 영하10도....

밖엔 얼어죽음 ㅠㅠ

간단히 에피타이저로 이곳자랑인 앙성막걸리~ 안주는 소프트하게~

이런저런 얘기들로 간단하게 월컴드링크로 시자악~~

 
 
 

미리 고기들은 시즈닝도 해놓고 이것저것 차리다보니~~ 본격적인 파리파리~~

오븐에 구워진 고기는 정말 맛났음..

토마호크나 안심등 퀄리티가 좋와서 살살 녹았다~~

 
 
 
 
 

거기에 각와이너리마다 독특한 와인으로 페어링~~

우찌 저렇게 많이 먹었누~~

어떻게 먹었는지도 모르데 흡인하고 음악도듣고 노래도하고 연주도하고

지대로 시간을 갑지게 보냈다~~^^

다시 박아온 아침

커피한잔고 상쾌한 공기~~ 액자에서볼듯한 풍광

너무좋은 시간이다~

이럴땐 책을 ~~ 조용한 음악과 나만의 독서시간~

이또한 나한텐 너무 소중한 시간이였다~..

열심히 준비한 친구들~~ 고맙고

앞으로 재미나게 즐겨보자아~~~~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독서 #캠핑 #people&roof #NFT

#파이어족 #경제적자유 #내 직업은 부자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일도 않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