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시밀란 펀다이버스 리브어보드 투어(2)

회사도 땡땡이 치고!~~

나태함에ㅠㅠㅠㅠ

이어간다!~~  이어간다~~ ㅋㅋㅋㅋㅋ

일단 시밀란 투어하면 요정도는 되야지~~  하고생각을 ....ㅋㅋ


















 

맞다!!

바로 몇일전에 다 체험했기에!~ㅋㅋㅋ

 

우리의 시밀란 리브어보드.... 

아직도 머리속엔 그날들의 생각이 끈이질 않는다...

왜일까?? ㅋㅋ

아무래도 다이빙에선 채워지지않은 그무언가를

다이빙참여한 사람들을 더 생각하게 하는 시간들였던것 같다!!

 

전날  다 먹어버린 술땜에

급하게 300캔  더 준비~~~~   역쉬!!  

통커~~~~~~~~

 

다이빙에 관한 내용들은

처음부터 계속 앞에 목표물(?) 바라보고 계속 달린것이기에 별다른 사진이 없다..ㅋㅋ

무조건였다!!~~



 

 

 

​낙오자가 없이 참으로 잘 차고댕겼따!~~

오랜기간동안 다이빙한 사람들이 기겁했던건

매 다이빙마다 공기 잔량이 0바 ~~~~~~~  세상에!!!!!!

나름 공기 적게 먹는다는 다이버들이 다 절레절레 할정도!~~~

근데 저~~~~~바닥에서   다니시는 분들은 에케 버텼는지 아직도 의문 ㅋㅋㅋ

날마다 매 포인트마다 로그북과 일기를 써왔는데......

귀차니즘 땜시 두서없이 진행하기로 결정.....   휴!! 

그냥 봐주시와요!!!

사진은 멜로 다 들 보내줄께여~~~~

배위에서

떄론 편안하게~~~



​포인트

브리핑도 하고!!~



 

​맛난 식사와

잼난 대화들!~~~~​

 

 

​좋은

여건에서의 다이빙~~~





사이드 마운트 팀들도 비행하듯!~~








 

항상 손잡고 댕기는 병택 부부다이버~~~

내내 보기 좋왔음 ㅋㅋ

버디를 도와주는 아름다운 손(?)ㅋㅋ







 

 

​멋쟁이

다이버들.....




















 

때론 공기가 떠내려가기도했던 찐영진......(딴배타고복귀했지만)...ㅋㅋ

BC망가져서 에어고갈될떄

버디인 형식의도움으로 ..........(감동받음)........

이렇게 몇분을 버티고있었다... 나눠마셔서 공기량이 없을때인데.....ㅠㅠ  둘다 위험한데!!

​여기 또한분...  유진..ㅋㅋ

한참을 조류쎈곳에서  싸우는중!!!!(보지못했을뻔)ㅋㅋㅋ

매번 다이빙전에 서로 챙기는 다정한 모습들~~





​아름다운 다이버의 모습이라~~~~~~~~~~





 

출수까지~~

 

때론 익살스런 행동으로 미소를 짖게 말들고~~

 

늘 시선을 회원들 챙긴다고!!

위급할때   항상 어디선가 나타나준

박강사~~~~~

 

맨 마지막으로 항상 체크하고!!

두리번거리고!!~~~~

​이번 투어를 진행하면서 박강사가 거의 막내이다보니

아무래도 힘들수도있고 진행 상황들이 매끄럽지않아서 맘이 내내 불편했을것이다!!~~~

박강 잘못은 절대 아니지만

생각하는 맘이 큰형님같고 듬직했다!~~

 

전체적으로 리브어보드 가이딩부터 삐걱댔던 히포측에서도 분명 자숙할 필요가 있지만

어르신 품성이 나올만한 몇가지일들도

다이버인 우리또한 본 받을만하고!!!

한편으론 측은한 맘까지~~~~ㅠㅠㅠ

 

크고작은 일들도 몇가지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많은걸 깨닭고 느끼게 해줬던 투어임엔 틀림이없다~~~

보고느낀 부분 나름대로 갠적인부분으로 미화해서혹여

다른 피해자가 생길까 우려되는 맘에서

이번 시밀란 투어 후기를 마감하려한다!~~~

 

그리고 이번일로 맘고생 심했을 박강!~~~

그대는

더많은걸 얻었으리라 생각이 든다!~~

그 뜨거운 맘에 찬살르 보내고!~

그를 알고있는 모든 다이버또한 그로인해 행복함을 느끼리가 생각을해서

투어내내...

이글을 쓰는 내내  고마움과 감사를 느끼고

나또한 다이버로써 깊이 반성과 더 낳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다짐해본

아주 최고의 시밀란 투어였다!!!!!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