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2014 상동골 수락산 등산

여전히 무거운 발걸음

바로 몇시간 전까지만 해도 음주를 하고있는터라!~~~

매번 등반은 나에게 고통의 시간들이다!~~~

휴~~

오늘은 또 어떤일들이!~

새벽부터 일이 터져서

4시에 일어나서 삼실에서 일을 보고

수락산역으로 9시도착!!!

아직 일행들이 안와서

커피한잔하면서 조금이나마 여유로운 시간~~~~

그것도 잠시 우리 팀들이 몰려왔다!~~

역쉬 짐보따리가 예상이 된다!~~~~ㅋㅋㅋㅋㅋ

 

초입부터

개울물소리가 너무도 상쾌하고 산림이 우거진것이 너무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

힘들지만은 않은듯해서

기분은 좋음...

그것도 잠시

꼴딱고개들의 연속!!!   계단또한 장난아님~~







 

글치만 이여지는 돌산들과

시원한 바람들!~~~

다른 여느산보다 정말 기분좋은 느낌의 산이다~~~~

여기 저기 난관들이 있지만 상쾌 통쾌~~







 

드뎌 정산 도착!~~~

정말 기분이 날아갈것 같다!!~~~

이래서 올라가는구나  하는 생각이~~~

정상에서으 아이스크림은 필수~~ ㅋㅋ







 

이렇게 정상에서의 여유로움을 뒤로하고!!

하산 하다가 계곡물에서 발을 담구고

조금이나마 피로를 풀었다!~~

 

이여지는 먹방 뒷풀이!!

근교에 복집을 갈려다가

아예 상동 아지트인 해오름으로 사가서 먹기로하고

KS형님이 직접사가지고오고

씽씽한 안심으로다가

배터지게 미친듯 흡입함!~~

이러다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듬~~~









 

이렇게 오늘도 주가 등산이 아니라!!  먹방임을 알고

혼돈의 시간이 증폭된하루였다~~~~

담이 기대되긴 하지만

이러다가 혹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