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인천 작은 섬마을 "장봉도" 지퍼쌤 섬투어

인천 작은 섬마을 "장봉도" 지퍼쌤 섬투어

 

친구들과 함께한 섬투어 얼마만이든가~~

그동안 동호회라든지 다른 레포츠에 한동안 빠져있어서

주변 친구들과는 쪼매 등안시 됐었던듯..  

20여년 늘 곁에서 함께 해준 친구들이고 힘이되어주는 친구들인데~

 

4년전 유럽 바이크투어 이후로는 투어는 첨인듯함.

 



뱃시간이 있고 또한 우리는 차량을 가지고 들어가야 하기에

미리 와서 차량줄을 서야만했다

새벽녁 으스륵한 시점에...  부지런들허지   많은 사람들이 벌써 삼목항 주변으로 몰려들었다.



아침인사를 하는듯 갈매기떼들이 줄지어 아우성이다

이런 광경은 또한 오랫만이다..

저 새들도 먹을껄 미리 안다고  냄새또한 기가 막히게 맏는다 ㅎㅎ



우리의 종착항은 1시간 반을 달려 장봉도에 도착.

도착과 동시에 아우성..

우선 먹고움직이자파..  짐풀고 계획을 세우자파.. ㅎㅎㅎㅎㅎ

결국은 뭐~~    먹고보자 우세

그중 나또한 한표 ㅎㅎ   다 그림하는 친구들이라 감성적인 부분이 항상 우세~~

 

우리의 첫 먹잇감은 삼시세끼...

섬투어의 첫 시작을 삼시세끼로다가~



나쁘지않은 분위기..  사실 이곳만 유일하게 아침이 된다해서 초이스..

우리는 늘~  

메뉴판 위에서부터 아랫까지 시키는 스타일들이라\

늘 그러하듯이 아침부터 메뉴판 답습을 ㅎㅎㅎ

션한 동조. 조개탕...  기본이쥐~



국물이 시원하니 

안먹으려했던 술까지 자연스럽게 자리에 착석..

늘 새로운것을 추구하기에 이곳에서 처음 눈에 들어온 막걸리 "순희" 

이름또한 정겨워서 아예 짝으로 대기...ㅋㅋ



막걸리가 있으니

당연 파전이 따라온다..   이집이 그래도 안에 내용물이 거의다..

정말 맛남..    강추..



어느정도 뱃속에 기운들이 채워지면서

허기또한 채워야 할타이밍..

해물 칼국수와 도토리묵까지 합세 ㅎㅎ



싱싱한 조개살은 입안가득 바닷내음을 내뿜어준다

이맛이 진리일세~



이집 김치가 색은 그닥이지만 맛은 정말 끝내줬다.

다른 밑반찬들도 수준급인듯

맘껏 배불리 먹고 가게앞 해변으로 궈궈~

바닷바람을 맏으며 

산에 올라갈 생각은 1도없이 거닌다..



그렇게 한참을 세월을 낚다가

올라가게된 장봉도 산행..

이게 말이되나~!!  그냥 먹고 즐기러왔는데 산행이라 ~  막막함...





이렇게 시작된 장봉도 능선따라 한바퀴..

굽이굽이 꼴딱꼴딱..

헉헉 거리면서 그래도 올라가긴 올라간다 ㅎㅎ



조금은 뒤쳐져도

말없이 걷다가 또한고비 넘어넘어  그렇게 말수는 줄어들고

이젠 고행의 길로다가 ㅠㅠ





말하면 정말 누구한테도 안지는 다섯이 모인지라

재잘거림은 끝이없다,..ㅎㅎ

남자들끼리 라지만 그어떤 조합과도 비교가않될만큼 수준급들이다 ㅎㅎ

 

힘들면?  쉬었다가가지..

그게 인생인걸~~





이놈의 산은 정상이없이 다 정상이다

어디가 끝도없이 계속 돌고돈다





그렇게 온종일 산을 헤매다가 

드뎌 끝을 본다!!!

저녁이 다 되어서 말이다~~~

 

이젠 모~~

고생도 했으니 지대로 먹어줘야 또 보상이 되듯이~~ㅎㅎ



한자리에 쫙 깔아보고

신선한 해산물과 횟감은 이지역민 을 찾아

주인아주머니까 전세계를 돌아댕기면서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이라

우리 친구들과 죽이맞았는지 풍서함을 더 주셨다

 

싱싱한 회에 골뱅이 매운탕까지~~~  푸짐 그자체







거기에 골뱅이 무침..

그리고 닭갈비까지



급기야 삼겹살까지

뭐 안나오는 음식없이 끝까지 나왔다

 

그렇게 시작된 술자리는 자정이 훨씬 넘어서도 이어져서 

아침을 바라보게되었다

흠-----

 

아침 등산을 간 BJ친구..  참 산을 너무 좋와한다





다른 부지런함은 기본적으로 가지고있는터라 일찍들 일어나서

언제 그랬냐는듯이 인근 오작교같은곳을가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해장~



오랫동안 늘 곁에서 함께해준 친구들

그대들이 오늘따라 더 고마워진다

 

함께해서 좋은사람들~  그 진솔함을 이번 여행에서 다시한번 느꼈다

 

다음 투어는 섬 자전거추어이니 체력들 다 갖추고 준비하시길~~

고맙다 친구들아~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