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5 승봉도 다이빙 후기 2탄

아름다운 섬 승봉도....

도착하면서 깔끔한 모습에

그리고 아늑함에 반해버렸다~~~~

 

 

우리가 타고 따빙나가야할 보트...

꺠끗하고

리프트시설까지 되어있어서 출수때 아주 편안하다~~~

 

 

우선 샵에서

슈트도있고 다이빙 장비착용...

따빙준비 완료~~~~

 

 

멋진 블루샥 팀!!!!

십여년 넘게 한결같이 다이빙을 즐기시는 분들..

그래서 든든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작샷!!

ㅋㅋ

 

 

전회장님과 현재 회장님 나란샷!!

멋짐!!

ㅋㅋㅋㅋ  굿~~~~~~

 

 

남다른 전회장님의 근육 ㅋㅋㅋ

푸허허~~

멋짐

품에 안기고파~~~~~~  후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장비 체크중

그동안 총무님으로 살림을 도맏아 관리하신다고

참으로 많이도 헌신하심.....

 

개인샷!!!

PADI,  NAUI 강사 ㅋㅋㅋ

어찌어찌 따빙을 하다보니   우헤헤~~~~~

 

 

멋지심!~~~

회장님~~~~~

 

 

현사장님 포스작렬~~~~~~

 

 

황사장님

짱짱짜ㅇ~~~~~~~~~~~~

 

다들 강사님들~~~~

포스들이 남다름..   크허허~~~~

 

 

 

이제 승봉도 바닷속 상황~~~

 

포인트 : 어초섬, 우물짬.....등등

수온 : 17~19도

시야 : 50~70Cm 수시로변함.

수심 : 8~13M

조류 : 장난 아니였음!!

내용 : 어종생태 조사 및 수중정화

 

보시다시피

시야가 그리좋지않음...

 

 

셀프샷까지~~~

가지가지한다~~~  크헛!!

 

 

시야가 갑자기 10~20Cm

요렇게 몇분~~   쭈욱!! ㅋㅋㅋ

그래도 좋다!!  공허하고~~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컴터와 나침반확인!!

잘 보이지않음....ㅋㅋㅋ

 

바닥상황.

 

수중정화 황동도

보이는 대로 쓰레기 처리~~~~

 

 

 

폐그물과 쓰레기들!~~~

ㅠㅠㅠㅠㅠ

환경을 최 우선으로다가~~~ ㅋㅋㅋㅋ

 

출수출수~~~

날이 왜이리 뜨겁노~~~

참말로!~!~!ㅋ

 

바다에서 바라본 승봉도....

 

날씨 쥑임..

 

같이 고생해 주신

다이버님들과

승봉도 주민

글구 블루샥팀.....    보기좋음!!ㅋㅋㅋㅋㅋ

 

 

오랜기간동안

다이빙을 하고 좋은일도 많이 하신 선배님들을

뵐때마다

많은 가르침을 받는다~~

 

샵으로 와보니

맛난 식사를 대접!!

고기까지

근데 안보이넹!!   ㅋㅋㅋ

 

 

장비는 세척하고

커피한잔~~~ㅋㅋ

 

여유로움 까졍~~~~

 

 

이제 승봉도 일정을 마치고 배탈려고 대기중!

힘드셨나보다!! ㅋㅋㅋ

 

승봉항

 

승봉도

기념샷~~

또와이지~~~~~~~~~~~~~ㅋㅋㅋ

 

갑시다  이제~~~~

어서요!!~!

 

멋진 따빙과 좋은일을 하면서

나름 하루가 짧게 느껴짐!!!!

 

다시 돌아오는 배안..

시원하다

오늘하루는  더더욱~

 

 

다이빙만 하는게 아니라 인간적인 따뜻함과

서로를 위해주고 생명의 소중함까지도 덤으로 배우게 된다....

 

잊지못할 승봉도 따이빙..

고생들 하셨습니다~~~~~

담엔 다 같이 참여 했으면 좋겠습니다~~~~~~~~~~~~~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