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5 고성 OK다이브 다이빙투어 1

요즘은 자주 동해를 찾는듯~~~

거리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어려운 길은 아닌듯 3시간 정도만 할예를 하면

언제든 바다를 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않좋은 지형 여건인 곳이 많으니~~~

 

오늘은 늦은 나이에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자 시작하신

조경쪽에선 선두이신

넘버1과 넘버2 ㅋㅋㅋ

영화의 한장면 같음.....

 

일단 힘든 여정이 될껀 뻔한 일이지만 열의만큼은 누구한테도 안지시는 두분과

펀다이빙 하시는 MH...

이렇게 4명이 평일을 이용해 따빙 고고~~~~

 

스잔허다!!!!!  하늘이~~

안개가 드리우더니 점점 강원도로 가면서

해가 보이기 시작!!

 

용대리 단골집에서

따거님들 미리 자리잡으심...

한그릇 뚝딱 허고 다시 고고~~

 

맨날 보이는 울산 바위가 옷을 채 벗지고 않고 있다!!ㅠㅠ

 

글치만 동해 고성 앞바다는 쵝오!!

짱!!~~

 

자자

준비들 하시고 두 따거님들   OW, AD 개방 수역 진행!!!

므찌당!! ㅋㅋ

연세가 무색할정도로 가림!!!

 

독사진컷!!

죽음 영정사진으로다가 ㅎㅎㅎㅎㅎㅎㅎ(농담아님)

멋찐 넘버1  SY

 

더 젊어 보이시는 넘버2

JW행님...

와이프와 따님도 먼저 다 했으니

문제 없쥬??   ㅎㅎㅎㅎ

 

요틈에 무겁게 MH

 

첫 따빙은

체크다이빙으로 비치~~~

고고~~

 

파도와 너울, 써지~~

시야는 뭐!!!

떠다님!!둥둥

차마 사진을 올릴 수 없음..ㅠㅠㅠㅠ

 

그냥 보정해도 요정도 ㅠㅠ

 

이젠 수중 물고기들도 자알 보임..

해외야 국내야~~~

 

두번째 다이빙..

포인트 : 옥토퍼스

수심 : 15~20m

수온 : 19도

시야 : 10m이상(뻥둟림)  세상에나~~~~~  첨.....

다이빙타임 : 40분

 

고고~~~

 

하강 라인을 잡고

이콸라이징 중이신 넘버1 ㅋㅋ

코 빠짐 ㅋㅋㅋ

 

제법

하강을 자알하는 MH..

 

넘버1

중성부력중?

아님 비행? ㅋㅋㅋ  나도 잘 몰겄따~~~

 

 

넘버2 바락 중이신듯헌데~~~    크허허

안구해줌!!

바라만 봄 ㅎㅎㅎㅎ

 

제법 배운대로 자알 따라와주시는 큰형님

굿~~~~

 

역쉬

바다에 들어갈때마다 많은 변화가

제법 중성부력도 자알 맞추시고

암튼 요번에 몸이 알아가는중~~~~

 

행님들~~

따라오이소~~~

 

 

용궁으로가는 길인듯허다!!

갈까말까?

우짜지 ?   

우짜지??

므찌긴 헌데   갑자기 인어공주 만날까봐

겁이난다!~~~ 우헤헤~

 

진짜 잘한다!!!

홍일점으로 따라와서 고생하드니만~~~

ㅎㅎㅎ







 

형님들과

잘도 댕기신다!~

 

큰형님도 이젠 여유로움

 

넘버2

이때부터

머리 다뽑음....(미친뇬~~~~)

자세한건 담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글케 머리 다 뽑으시고

올라가잔 신호에

급히 상승!!  ㅎㅎㅎ

 

하늘은 맑다!!

글치만 ,,,.....ㅠㅠ

 

멀미에

정신없으시다!~!~!

몇끼니를 다 물고기 먹이로 주심!!~~

이때부터 바다는 시야가 급격히 않좋와졌음!!  ㅠㅠㅠ

흐미~~

 

이분들

남의 고통쯤은 내 기쁨인듯

히히낙낙~~ ㅋㅋㅋㅋㅋㅋ

 

내는

내는 우찌해야 하나~~ ㅠㅠㅠ

 

고민이로다!!!

앞으로 이 난관을 어케~~~

ㅠㅠㅠ

 

세번쨰 따빙은

사진이고 뭐고 없다

따거2는 기권...

바다상황은 않좋고

시야도 꽝~~~~

 

우짜야 허나!~~~~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