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5 아닐라오 투어를 마감하며~~

아련히 떠오르는

아닐라오의 추억

삼미구엘을 밥먹듯이 ㅎㅎㅎ   크허허

아마도

다이빙엔 영향을 미쳤을까요?? 

아님 전혀 문제가 없었을까요?? ㅎㅎㅎㅎ

고런건 개나 줘버려~~ ㅎㅎㅎㅎㅎ

 

 

어느정도 다이빙을 진행하고

이젠 안정적으로다가

야간다이빙 진행



 

신시한 물고기들...

그리고 플라크톤 별잔치~~

 

흔히 볼수있는 바다 생물들도 야간에는

저마다 새로운 빛으로 옷을 갈아입는듯...

 

아닐라오의 대표적인 포인트.... 

베아트리체... 스킬이않되면 조류떄문에 힘들지만...

우리 팀들 너무 잘해줘서 고고~~

 

바다 한가운데 있어서 파도가 장난아니고 조류가 쎄기때문에

하강라인을 걸기를 몇차례~~~

드뎌 하강!

 

시야가 뻥~~

진짜 지형이고 바다 상황이 익싸이팅허다!~!

문어도..

 

멋진 지형지물들도...





 

따빙 끝나고 섬으로 이동할때는

요렇게 편안허게!!~!

글구 싸메고!! ㅎㅎㅎ



 

세월도 비켜간다~~~

ㅎㅎㅎ

 

복면따왕?

따빙여왕? ㅋㅋㅋ

 

 

유일한 여성 사이드마운터~~

많은 영상도 알아서

척척 찍어주공!~~

암튼~~

 

포토제닉상은

가져가신듯!~~

 

맘좋은

마스터~~~~   우왕!!   정분나는겨???

 

여유로움을 찾아가서

이젠 편안해 보임..   굿~~~





 

시야가 쥑이는

대표선수 NM..   자세쥑임~~~

굿~~

 

멋진 다이버들로 거듭

거듭

거듭



 

 

언제나 그렇게..

잼나게 다이빙들 즐기길~~~

술은 이제쫌 줄이고~~ㅎㅎ

 

알쪄??~~



 

즐건 투어였습니다~~

즐겁게 하루하루 노력들 해주고!!

다이빙 실력도 쑥쑥 향상 시킬려 노력들 하고!~~

 

더 좋은 다이빙위해

홧팅합시당!~~

 

 

모두들 고생했고 수고했어요!~!~!

CSUD & CBUL

홧팅~~~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

'스쿠버다이빙'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01 블루샥 148차 정기모임  (0) 2021.08.20
세계 다이빙시기  (0) 2021.08.12
2015 아닐라오팀 회식겸 송년회  (0) 2021.08.12
새우를 닮은 왑티아  (0) 2021.08.11
개인 잠수푸~~울 ㅎㅎ  (0) 2021.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