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2016 팔라완주 코론다이빙 3

날이 밝았다!!!

ㅋㅋㅋ  여긴 아침부터 시장이 선다~~

  

그래도 제법 있을껀 다 있다

일찍부터 주변에서 주민들이 몰려와서 장을본다..




정육부터 과알 야채 공산품등 

있을껀 자 있는듯...

 

심지어 보트만드는 자재까지~ ㅋㅋ

 

아침을 먹고

분주히 준비

우리의 다이빙 준비는 대략 이렇게!!!!  

    

 

줄서고..  찍고!!  

글구 궁시렁..  푸하하~~

 

 

​따빙 나가기전엔 요렇게 ㅋㅋ



회장님은 항시 대기!!

줄을 서시요~~ ㅎㅎㅎ

대략 분위기는 요정도..

남의 자전거

트라이시클(?)짐나르는 용도   요것타고  한껏 ㅋㅋㅋ



피곤함도 깊이 묻어나고오!!

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난파선 다이빙 시작~~~

​첫번쨰 다이빙은

 Kogyo Maro 고쿄마루(화물선)

 

어마어마한 규모다!!!

시야가 잘나와야 할텐데!!!

어제와 같이 2팀으로 나눠서 다이빙 진행...

돌진 앞으로

궈궈~~~



배 위쪽은 이렇게 많은 물고기뗴와

산호등이 무성~~

대왕 조개도 있다!





 

다정샷

컷~~



신비스럽게 이곳저곳을!!!

 

두번쨰 다이빙은

Tangat wreck 탕갓렉(지원함선)

 

128미터!!

코론 와서 다이빙 진행 할려고 랜턴을 2~3개씩 준비를 했다!!!

오면서 공항에서 베터리 문제로 신경이도!  글구 못가져오기도 해서 여러모로 신경이 쓰였는데...

 

여기 샵 사장님이 다 알지만 모르는 놀라운 팁을 주셨다...

라이트를 비추고 다이빙을 진행하면 빛이 밝기때문에 동궁을 닫고있어서

라이트부분은 보일지 모르지만 암순응상태이다보니

차라리 라이트를 끄고 진행을 해야 많은 것을 볼수있다고 하셨다~~~

진짜..  진짜

라이트를 끄고 진행을 하니 보이지않는 부분까지고 다 볼수가있었다!!

굿!!~!

놀라운 발견.....ㅋㅋㅋ




여렇게 다이빙 진행하다가

 



 

출수~~~

휴!!

 

2깡을 진행하고

배위에서 점심!!!

요렇게!~~!~ㅋㅋㅋ  글구 휴식!!



 

풍만함!!

크헛

 

 

브리핑중엔

열심히!!!

듣기만 ㅋㅋㅋ

 

세번째 다이빙 진행

Olympia Maru 올림피아 마루(지원함선)

 

 

화물선등은 전체적으로 내부가 넓다!!

기계실 외에는 안에 건축자재나 건축기계류등  철근 콘크리트등 다양하다!~!~

내부 곳곳을 누비며 다닐수있는것도 화물선 구조가 넓기때문이다 

글구 그런대로 시약 나왔기에

좀더 천천히 많은것을 담을수있었다

 

천천히 부유물이 나기않게 고고~~



 

열심 촬영중~~

 

깨알..

하트도 날려 주시고!!

 

카메라 돌아가는건 너므도 잘아신다

ㅋㅋ

 

 

 

이렇게

오늘 난파선 다이빙을 무사히 순조롭게 진행~~

너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꾸벅!!!

 

돌아오면서 곳곳에 섬이 ㅁ낳았고 개인적인 리조트나 별장등이 많았다..

특히 일본사람이 선점한 요기!

쥑인다

마닐라에서 가끔 별장 식으로 들어와서 지낸덴다!!

굿~~

좋지요??

ㅋㅋ

 

우리가 출발한 코론베이~~

 

오가다 만난 반가운 분들..

인간이당!!!!  여자인간 ㅋㅋ


 

요렇게 잼나게 따빙 마치고 복귀!~!~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조솁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