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오토바이)

2014 BMW 바이크 남해 해남 박투어~~

이젠 제법 선선한 기운이 맴돈다~~

오늘 투어기종은 1600GTL BMW에선 최고의 금액이고

투어로선 세단의 고급스러움을 느끼는 머신이다~~~

 

GTL(이하, K1600)은 혁신적인 직렬 6기통 엔진을 탑재한 장거리 투어러이다.

K 1600의 직렬 6기통 엔진은  자동차 분야에서 70년간 축적한

직렬 6기통 엔진의 노하우를 투영한 것이다.

또한 K1600은 양산 모터사이클 최초로 어댑티브 헤드라이트를 적용해,

프리미엄 투어러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한 머신이다~

 

시속 100km까지의 도달 시간은 K1600GT가 3.2초, K1600GTL이 3.4초를 마크한다.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못지않은 가속 성능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연비가 높은 점도 반갑다.

 90km 정속 주행 시의 연비는, GTL이 21.7km 정도이다. 배기량 1649cc의 직렬 6기통 엔진의 연비로는 무척 높은 수준이다.

 

좌우 기울임에 따라 헤드라이트의 조사각이 연동하는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시스템은

K 1600 시리즈의 또 다른 정체성이다.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시스템의 핵심은 차체 앞쪽과 리어 구동축에 위치한 센서다.

이 센서는 차체의 높이를 파악해 헤드라이트 조정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조사각 높낮이 보정 기능을 통해 라이더의 무게나 적재 수하물의 여부를 반영한다.

 

이런 놈을 상어형님께서 친히 인도해 주셔서

이름 새벽 이놈과 조인을 하고 6시 상동 포크에서 원영, 병준쪼인....인근에 정식도.

그리고 일산 친구병호, 보문과도 함께 6시반에

2차 모임장소인 델리 월드로 출발~~~

역쉬 바이크의 묵직함과 안정적이고 넘치는 힘이 매력적인 놈이였따~~

한참을 달려

델리월드 도착

미리 와있는 인천모토라드 팀들!!!!  이렇게 20여명이나 되는듯했다!!  많다!~~~ㅋㅋ

반갑게 인사들을 하고

모처럼 뵌분들도 많고!!!  흐믓!!





 

글구 다음 목적지를 큰 지도를 보면서 꼼꼼히 체크하는 미소로 형님모습까지~~~ㅋㅋ

 

바이크 점검도 필수!~~

어찌 바람이 빠지는게 약간 불안함!!!

참자~~잉!~~~~

 

간간히 가다가 밥도좀 먹이고!~~  슈슝!~~~~

 

이렇게 선두를 필두로 2시간여를 내리달려

점심시간 토담골 도착!!

수고들 많았다!~~!  점심은 청국장과 소고기육회 비빔밥!~~ 

말이필요없이 맛남!!  허기가져서 그런가?? ㅋㅋ

 

맛난 밥을먹고 대열을 맞춰서 구불구불

산길을 계속 달려 정령치 도착!~~~

싸늘한 바람과!!!! 

너무나 상쾌한 기분!~~  정녕 이것때문에 오르는가!~~

ㅋㅋㅋㅋ

 

사진도 찍고 볼일도 보고!!   다시

해남 땅끝마을 쪽으로 고고!~~~

구비구비 산길이 쥑임~~

 

 

때론 쉬기도하고!~~~

 

이렇게 내달려서

드뎌 해남 땅끝마을  씨엔드림펜션도착~~~  짝짝짝!!

펜션과

한눈에 들어오는 바다!~

바다다!! ㅋㅋ

 

 

 

지금시각 4시 조금넘음...

짐을 풀고

각자 자유시간과 휴식!~~~

 

운영진 쪽에서 맛난 저녁거리를 장만하러 나가고!!  나머지 인원들은 휴식..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쪼금은 지루하지만

그래도 경치와 공기는 쥑임

드뎌 맛난 저녁 파리~~~~~  굿굿

싱싱한 회와 꼬기~~  술!!!

마음껏 흡입..ㅋㅋ

 

 

글구

광어사장님이 가져오신 청와대 술~~~ㅋㅋ

 

밤이 늦도록 부어라 마셔라!~~

서로의 취미가 같아서인지 서스럼 없이 대화들이 오고갔다!~~

이렇게 마시고!!

편안한 잠자리!~~~  빠이!!!

이른 아침!!!(어두움!!)

 

 

 

어제먹은 잔해들이 즐비!~~

치워야 하는데 엄두가!! ㅠㅠㅠ

이렇게 고민할바에야!~~  깨끗하게!!!   시작!!  정리하고 설걷이 까지 깨끗!! ㅋㅋ

맘도 후련하다~~~휴~~

 

일산팀들과 우린 아침을 깨우며

미리 출발!~~~  출발하여  인근 할머니뚝배기집에서

올갱이 해장국흡입!!

맛남!!    쥑임 ㅋ

 





 

이렇게 먹고!!  얼마 안가서

내 바이크에 문제가 생김!!

펑크!~~ㅠㅠㅠ

좋은길였는데!~~~  ㅠㅠ

 

 

그래도 전문가가 있어 해결을 했지만

왠지 타이어가 너무 마모가 심해서 지렁이 조차도 잡질못함 불안불안..

아니나 다를까 30여키롣고 못가서 퍼짐!!!  ㅠㅠㅠ

우짜!~~

어쩔수없이 리프는 차량 부르고 대전모토라드로 이송키로함!!!



 

오지마을인데!! ㅠ

이런데도 우리팀!!  낭만이 있다!~~~

인자한 얼굴의 미소로형님, 듬직하신 영맨형님!!!...

젠틀한 병호.. 꼼꼼한 보문.. 만능제주꾼 하늘아빠..  영원한친구 원영,병준...ㅋㅋㅋ 

급한일로 미소로형님과 하늘아빤 가고

나머지 낭만 자객들은 경치좋은 넓은 들판에 자리깔고 풍류를.....ㅋㅋ



 

 

심지어 밥까지!~~~ㅋㅋ

오지 마을인데도 검색해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켰는데도 온다!~~!  ㅋㅋ

대단한 나라임!! ㅋㅋ

 

먹고 하늘을 벗삼아 쉬기도~~

 

요런틈을 타고 날라온 리프트카!!  내 바이크를 실고!!~~

대전모토라드로 고고~~~



 

너무 달아서 떄우는건 안된고 교채..

수리받는동안 대전모토라드에서 시승과 옷도 입어보고!~~



멀리서 한걸음에 달려와준 성훈... 과 그의짝..이지. 넘 반가웠다!~~ㅋㅋ

이렇게 우리팀은 부천으로 복귀!~~

 

복귀해서 인근 먹자지구에서 맛난 저녁식사와 회포!!






 

이렇게 주위에

따뜻한 형님들과 동생들..

그리고 친구들이 있기에

행복했던 시간들였다!~~~~~

 

이렇게 하나하나 추억을 쌓다보면 이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

맛이 솔솔 생겨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편안하고 즐거운

해남박투어를 다녀오면서~~~~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