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오토바이)

2014 7라이더스 전국투어 (2)

몇일을 비워서 그런지 일들이 많다~~

다 돈되는 일이면 좋은데!!!

잡일이다!!~~~  잡스!!!

숙소 도착전

하양에서 첫 식구들 상봉!!!  얼싸안으면서 하이파이브~~~

그떄의 사진이 없었는데

용9 올렸다..ㅋㅋㅋㅋ

가져오기 신공발휘!~!!ㅋㅋㅋㅋ

 

이렇게 5명!!!!

7라이더스...  왜?

7라이더스야?  나이차이가 다 7살차이가 난다 계단식으로..ㅋㅋ

근데 나중에 알게된건데 나이를 잘못따져서 실상

나가리~~~

나이들면 나이도 모름~~ㅋㅋㅋ

울 막내 용9 블러그....

사진을 잘찍어서 나의 내용보단 알찰듯!~~~

http://blog.naver.com/bikeoni/220157056468

 

반갑게 맞아주신 이청년.....ㅋㅋㅋㅋㅋ  연세가 쪼금!!

아주 쪼금있으심!!!!!  요즘은 나이를 안드시는데 예전에

한꺼번에 먹은거라 어쩔수없음..

 

후딱 찾아간 저녁식사자리!!!

명선도가 내다보이는 진하해수욕장근처

먹을꺼리가 많지만 우리가 간곳은

자연산횟집!!  횟집이름이??ㅋㅋ



 

진짜 자연산은 안닌듯하다......(고소당하나??) 내생각엔~~ㅋㅋㅋ

2층으로 자리잡아

맛난 장어돌판구이와 우럭매운탕..  크허허~~~

 

 

 

풀떼기들이 쑥~~들어오고   짠하고!!!!

깜깜무소긱!!  헉

 

이런걸 몇접시나 리필!!!!  ㅋㅋㅋ

성격도 급하지~~~ 더주세요!!  더..  더

언제나와요를  수십차례!!!!

짜잔!!   드뎌..... (사왔나보다!!!)넘 오래걸림.







 

맛나긴 허다!!!!

글구 나온 매운탕!!!

우럭이 아니다!!!    잡어다!!!  뭐라 했드만..

그냥 먹으랜다!!!!ㅠㅠ

맞을것 같다!!!

여기에서도 고기이름이 "수미"다아니다!! 를 30여분이나!~~~

대단들혀~~



 

맛나게/.....  그래도 맛나게

먹고 마시고!!!  비벼먹고 또먹고!!~~~~

오랜만에 자알 먹고 7라이더스 다 모인자리가 더 좋왔음..

 

배불리 먹고

진하해수욕장 인근 공원과 전망대돌면서 사진 한컷!!ㅋㅋ

여러컷



이청년과 상어형님~~   폼이 영~~~ㅋㅋ

 




근데 화질이 영~~~~

아니올시다네~ㅠㅠㅠㅠ

나이먹은 사람들이 검은가죽옷 입고 돌아댕기다가

2차....

대하로다가!~~  고고





 

 

 

먹는것 하나는 끝내준다!!!!

소금구이에다가

머리는 버터구이로다가~~~(않된다고 빠득빠득우기는것 설득해서리 ㅠㅠㅠ)

흡입..  폭풍!!!

계란은 뭐꼬? ㅋㅋ

 

 

이시간쯤엔 항상 졸린 장작!!!ㅋㅋㅋ

 

 

기다리는 용9와 야옹..ㅋㅋ

 

 

장난은 개구지게 ㅋㅋ



 

 

 

 

우겨서 우겨서 나온!!   새우머리 버터구이!!~   캬~~~~

 

겁나 많이 먹고

들어가기전 슈퍼에서

캔맥스 한보따리 사서 숙소에서 부어라 마셔라~~~~

 

더많은 얘기들이 많은데

오늘은

숙소 근처 얘기보따리만~~  휴!!!

이것도 힘드네!~~~

중간에 뿔뿔이 흩어져서 내용은 모르지만

야옹이가 한시간 넘게 상어형님한테 깐족댔다는 얘기만 들음 ㅋㅋㅋㅋㅋ

요즘 머리 자꾸 하예지는 상어형님  ㅉ.ㅉ.ㅉ

여기까지 마무리~~

 

자자!!!  언넝!!~~~~~~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