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CSUD 시밀란 리브어보드 투어(2)

시간이 지난듯하지만 아직도 그날들의 기억이 새록 새록~~~

시밀란 첫번째 날...  연속~~

첫날은 도착하자마자 많은 세계 각국의 사람들과 만나고!!  바로 브리피 끝나자마자

방 배정과 장비 셋팅!!

그냥 조짜서 들어가는것!!  그렇게 첫번쨰 따빙하고!!  숨을 돌리기까지~~~

금방 뭣에 쫓기듯이!~!~

베테랑 NM은 공기가 부족해 들어가자마자 조금있다가 나와야하는

우리들 셋 모두가 약간은 맨붕~~~~~~~~~~~

그틈에 4명이 한조인데 대만 친구가 아닌가 싶었는지!!  바로 다른팀으로 간다고 요청해서

결국은 우리들만 ,....ㅋㅋㅋㅋㅋ

우찌 이런일이~~~

이런일이 우리에겐 나중에 얼마나 좋은 기회였는지 모른다!!!

따빙 앞으로 많이도 하겠지만 절대 앞으론 오지 않을 기회와 순간들의 연속였다!~~~ㅋㅋㅋ

 

이젠 좀더 여유를 갖고 2번째 따빙 입수....

Koh Tachai Pinnacle

​바다속은 금방이나 녹아들것같은 아름다움의 연속...

 

 

곳곳에서 펼쳐지는 바다곳 지형들~

 

 

조류가 거의 내몸을 쓸어내리는 와중에도 내손엔 카메라가!~~ㅋㅋ

 

 

A조는 이렇게 우리 CSUD팀 3명만이 온 바다속을 속속들이 들여다 보면서 유영..~~

 

나 Zipper jo도

 

 

MG Kim도

 

 

Eric Choi도

 

 

그냥 지나칠수없는 자연의 힘에 넉을~~~~~

 

루디도..

 

 

늘상 카메라는 자동으로!!~~ㅋ

 

 

대형  갑오징어도..

 

 

카메라는 늘~~~  곁에..



출수도 멋지게!~~ㅋㅋ

이제야 감을 잡은듯..

우리 CSUD멤버는 쒼나게!~~ ㅋㅋㅋ

 

약간의 휴식을!!!!

시간이 많은듯해도!!  우리는 장비가 많아서 쉬는 시간도 없이 준비하다보면

다시 또 들어가야 하는 ㅠㅠㅠ

장비가 이곳저곳에서 이상징후가!!! ㅠㅠㅠ  들어갔다가 나오면 수리한다고 시간이 후딱!~~~

이제 다시 Koh Tachai Reef 포인트

다시금 장비를 정비하고...ㅋㅋㅋㅋ

 

 

꼼꼼하게~~~~ㅋㅋ

 

 

멋쟁이 가이드 루카의 인솔하에!~~고고

 

 

간지 쪄는 에릭!!!

 

 

니모도 인사를~~

 

 

그렇게 많은 인원이 다이빙을 해도 마주치기 힘든데 간만에 다른 팀도 보고!!!!

 

 

MG형님도 멋쮜게~~~~~

포스 쪌어~~~



 

ㅂㅏ라쿠다떼들도 보고...

 

 

어김없이 카메라에 담는 자세~~~

 

 

이렇게 3번쨰 따빙까지 무사히 마치고 출수!!~~~






 

무사히 따빙을 마치고!!!

녹초가 된몸

오늘은 Night dive하는날이라!!!  1시간여 넘게 따빙 잘 마치고 출수

 

끝까지 다이빙 마무리 하고!~~~

그런데 나이트 다이빙때도 각자 가지고있는 나이트들이 침수되도

버튼 고장도있고!!

작동 않되는 것들이 속속들이 나와서

당황 스럽지만

 

나름 알찬 다이빙을 마치고  디브리핑 하고

 

맥주한잔하면서 하루를 마감!!!


 

이렇게 좋은 추억들을

쌓아가면 1일차 다이빙을 마감...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