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사이드마운트 피팅&교육

고맙게도 열의가 대단한

나우이 강사 2분과 마스터1분등 피팅과 교육이 요청있어서

송도 LNG잠수풀에 갔다..

사이드마운트 장비도 구매해주고

워낙 실력들이 뛰어난 강사분들이기에 하나하나 처음부터 가르키는건 무의미하고

진짜 꼭 알아야 할 팁정도하고

몸에 딷 맞춰야 하기때문에

피팅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우선 장비 셋팅부터..

혹시나 몸에서 떨어져서 흉하게 보이든지

혹은 레크리에이션....혹은 퍽 사이드마운트지만 몸에 짝 붙어야 장애물등에 걸리지않도

선이 예쁘게 나온다!~~~



 

호흡기 선등은 자알 정리!!

필수!!~!

 

이렇게 장비셋팅하고

하네스등 몸에 맞춰 피팅도 다하고!!!!

출격~~~~~~





 

항상 준비는 철저히!!!

기본 운동까지도!~ㅋㅋㅋ

 

보트등 바위에서든 뛰어내리는 연습도 많이 해보고

1탱크때나 2탱크때나 다 다르므로

연습만이 살길~~~~

 

우선 하네스 장비는 착용을 하고  탱크는 입수하면서

하나하나 결속을 해야하는데

첨엔 순서를 잊어버려

버벅 대기도 하지만

우리 교육 강사님들은 워낙 레벨이 높다보니

한번 알려드리면 착~~~~~   그냥 뭐~~~ㅋㅋㅋ

참관하신 붕어형님도..ㅋㅋㅋㅋ

 

빠르게 적응하는 CK...

 

눈썰미 좋은  JD

 

카메라 영상은 필수~ㅋㅋㅋ

 

 

풀장에 만타님과

고래상어님도 나타나서   대박~~~ㅋㅋㅋ

 

막간 이용해

작스 피스도 다시 하고



 

이젠 자유자재로 유영~~~~~~

 

이젠 누워 잔다~ㅋㅋㅋ

 

계속 불 밝혀준 라이트!~!~



 

이렇게 2시간 반정도

교육 잘 하고

담을 기약!!~

오늘 멀리서 와주신 두 강사님  그리고 번외들~~

수고들 많았습니다..

담에 깨알같은 팁들

풀장에서 다 드리겠습니다~~~

 

#피플그룹 #peoplegroup #즐기는삶
#익스트림스포츠 #스쿠버다이빙 #PADI #NAUI #NASE #트레이너
#사람중심 #people #조경시설물 #조형물 #landscape
#지퍼쌤 #zipper #캠핑 #people&roof
#https://zipper.tistory.com #https://blog.naver.com/pdjo
#www.peoplegroup.co.kr

'스쿠버다이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학도 계형형님"""  (0) 2021.06.23
호흡기 "터릿" 자가 교환  (0) 2021.06.23
다이빙의 백미 - 드리프트 다이빙  (0) 2021.06.20
2015 야옹 어드밴스교육  (0) 2021.06.20
잠수 수칙은 변했다~  (0) 2021.06.18